폴리곤 매직 제작영화 ‘ゾッキ(좃키)’공개

타케나카 나오토 · 야마다 타카유키 · 사이토 타쿠미 3명이 감독으로 공동 제작한 영화 ‘ゾッキ(좃키)’가 3월 20일부터 일본 가마코리에서 선공개를 시작으로, 3월 26일 아이치현에서 선공개 (※ 일부 극장 제외)되며, 4월 2일부터 전국 공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일본 천재 만화가인 오오하시 히로유키의 환상의 초기 작품집 ‘ゾッキ(좃키)A’, ‘ゾッキ(좃키)B ‘를 영화화 한 작품입니다 . 요시오카 리호, 스즈키 후쿠, 미츠시마 신노스케 등 다채로운 배역과 유명 가수 <Chara>가  음악 감독을 맡아 각 분야의 최고의 인맥을 형성시켜 제작하였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생물이라는 것은 비밀이 없으면 죽는 게 아닐까 …”

무심코 머리에 “?”가 떠오르는 말부터 시작하여 묘하게 귀에 남는 ‘ゾッキ(좃키)’라는 구호와 함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경쾌하게 스토리를 이끌어갑니다.

“비밀은 비밀로만.”그들이 안고 있는 특별한 비밀은? 마지막에는 어떠한 기적이 기다리고 있는가? 그리고 ‘ゾッキ(좃키)’는 도대체 무엇인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기대가 높아짐과 동시에 진행이 되는 새로운 ‘ゾッキ(좃키)’ 세계가 퍼져가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유일무이의 예고 영상이 도착했습니다!

또한 본작에서 최초로 음악 감독을 가수<chars>와 배우 겸 싱어 송 라이터로 활약하는 HIMI와의 공동 제작이며, 첫 듀엣을 선보입니다. 주제가 ‘나를 놓지 마’ 는 선함과 부드러움, 어딘가 애절함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음악으로 다케나카 · 야마다 · 사이토의 3명의 감독과 배역들이 만들어 낸 영화 ‘ゾッキ(좃키) ‘의 기묘한 세계로 끌어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google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