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화장품 유통회사인 지와이 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다슈(DASHU)’가 주식회사 키린즈(KIRINZ)가 운영하는 새로운 시대의 롤모델을 발굴하는 콘테스트 ‘MODECON Boys’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MODECON은 ‘일본의 젊은 세대에게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는 관점에서 시작된 ‘세계 속의 롤모델 콘테스트’ 로, 수많은 모델-탤런트 배출한 일본 최대 규모의 모델 콘테스트이다.
국가, 지역, 피부색을 불문하고 모든 개성을 가진 남성에게, 지금까지 누구도 보지 못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무대를 제공한다.
특전으로 런웨이 형식의 화려한 시상식과 길거리 광고 게재, 파트너사의 전폭적인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이번에 파트너로 참여하는 ‘다슈(DASHU)’는, 정해진 화장품의 룰에서 벗어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하이퍼 브랜드를 콘셉트로 전개하는 대한민국 No.1 남성 케어 브랜드로 100% 천연 소재를 사용한 바디케어 & 헤어케어 & 페이셜 &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다슈를 대표하는 왁스는 강력한 세팅력과 세정력으로 인기를 끌며 일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MODECON 참가 및 개최 일정은 하기와 같다.
■ MODECON 개최 개요
응모자격 : 전국에 거주하는 만 15세~35세 고등학생 이상 남성 (일본 거주자 한정)
시상 : 잡지 지면 게재, 거리 광고 게재, 맞춤 정장 및 일본 고급 와규 증정 등
주최 : 주식회사 KIRINZ
■ 대회 일정
응모 기간 : 2023/4/11까지 접수 (일본 거주자 한정)
STAGE1 : 2023/4/12 – 2023/5/7
STAGE2:2023/5/11 – 2023/5/28
STAGE3 : 2023/6/3 – 2023/7/9
시상식 2023년 7월 예정
■ 응모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