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IHIBI[COSME TOKYO 2024]에 출전

2024년 1월 17일(수)~19일(금)에 열린 전시회 [COSME TOKYO 2024]에 출전했다. 작년에 이어 2번째로 출전하게 된 이번 코스메 도쿄 전시회에서는 AOU나 glow, BLANC DIVA 등 한국 신상 브랜드 및 인기브랜드 총 12개의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국에서 발매와 동시에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AOU의 글로이 틴트 밤,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적인

지와이서울 -일본 Cosme Osaka 전시회 참가

지와이서울(GYSEOUL, 대표: 심태웅) 이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Cosme Osaka 전시회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는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한 화장품과 미용관련 제품들이 폭넓게 전시회로 소매점, 통신판매점, 미용실, 무역회사 등 일본 국내외 바이어 및 셀러가 참가한다. 올해는 업체 최다 참여의 (270 사社) 전시회로 성대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며, 화장품의 원료·패키지·OEM·기기에서 최신 화장품까지 한

GYSEOUL 오리지널 브랜드 루미너스제이드(에르제이) 2023 라이프스타일 위크 참가

한국과 일본을 잇는 종합상사인 지와이서울의 오리지널 브랜드 루미너스제이드(Luminous Jade, 에르제이)가 지난 2023년 7월 19일부터 21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2023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 여름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연 3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로,Made-in-Japan 제품은 물론 다양한 신제품이 집결하여 최신 트렌드 조사, 일본/해외 바이어

지와이서울 LIFESTYLE Week TOKYO 참가 결정

한국과 일본 양국의 교두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지와이서울이 오는 7월 19일부터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의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인 LIFESTYLE Week TOKYO에 참가할 것을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연 3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이다. 본 전시회는 선물 잡화, 문구, 인테리어

지와이서울 독점 브랜드 JAVIN DE SEOUL, CKD, Luminous Jade NEXT TREND FES. 참가

지난 2023년 6월 3일 토요일, 일요일 양일 도쿄 국제 포럼 회장에서 열린 ‘ NEXT TREND FES. TOKYO’에 지와이서울의 대표 브랜드 JAVIN DE SEOUL, CKD, Luminous Jade의 제품이 출전하였다. 해당 전시회는 일본의 체험형 셀렉트샵 CAN ME가 주최한 행사로 JAVIN DE SEOUL, CKD,Luminous Jade뿐 아니라 한국의 대표 식품 브랜드와 유명 화장품 브랜드도

GYSEOUL, 후쿠오카에서 열린 미용 이벤트 참가

한국 브랜드 유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지와이서울 주식회사가 2023년 5월 20일(토), 5월 21일(일) 후쿠오카현에서 열린 남성용·여성용 미용 토크 이벤트(주최:주식회사 맘 프로젝트)에 참가였다. 게스트로 모델이자 연기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MEGUMI 씨, MC로 오구네 코무쿠 켄이치 씨, tos Hico 씨를 맞이하여 메인 게스트 3명이 후쿠오카의 아름다움의 비법, 또 자신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과 습관 등을

지와이서울 ‘MODECON Boys’ 파트너 참가

한국 화장품 유통회사인 지와이 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다슈(DASHU)’가 주식회사 키린즈(KIRINZ)가 운영하는 새로운 시대의 롤모델을 발굴하는 콘테스트 ‘MODECON Boys’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MODECON은 ‘일본의 젊은 세대에게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는 관점에서 시작된 ‘세계 속의 롤모델 콘테스트’ 로, 수많은 모델-탤런트 배출한 일본 최대 규모의 모델 콘테스트이다. 국가, 지역, 피부색을 불문하고

지와이서울, KOREAL Award 참가 확정

한국 화장품 유통회사 지와이서울이 일본 마케팅 전문회사 키린즈가 운영하는 ‘KOREAL Award 코리얼어워드’에 파트너로서 참여한다. KOREAL Award란, KOREA(한국)×REAL(진짜)을 컨셉으로 한국을 좋아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모델, 인플루언서의 원석을 발굴하여, 차세대의 롤 모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콘테스트이다. 특전으로 런웨이 이벤트에 초대, 잡지·비전 광고 게재 외에도 컬러 콘택트 이미지 모델 등 차세대에 빛나는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시부야 스크램블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 일본법인 : 비히비 주식회사 bihibi株式会社, 이하 bihibi 주식회사) 가 일본의 수도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의 글로벌 독점브랜드 약10개의 브랜드가 이번 팝업 스토어에 선보였다. 일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JAVIN DE SEOUL’ 와 3월 27일 일본에서 첫 런칭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화장품 ‘DASHU’, 올리브영에서도 실시간 1위를 차지한 종근당 건강의 콜라겐 라인 스킨케어 화장품 ‘CKD GUARANTEED’ 등이 이번 팝업의 주축이 되었다. 

지와이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JAVIN DE SEOUL’과 ‘SHHOM ‘일본 틱톡 드라마 에 등장해 화제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지와이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JAVIN DE SEOUL(자빈드 서울)’과 ‘SHHOM ‘의 화장품이 일본 틱톡 드라마 ‘バレンタインデーの嘘(발렌타인 데이의 거짓말)’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제작 전문업체 KIMIDORA(키미도라)가 제작한 TIKTOK 틱톡 오리지널 드라마 ‘발렌타인데이의 거짓말’은 밸런타인을 맞아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이 엇갈린 두 남녀의 러브 스토리이다. 이 동영상은 키미드라

지와이서울 「COSME TOKYO 2023」 참가

지와이서울 주식회사가 일본 법인 설립에 맞추어 2023년 1월 11일(수)~1월 13일(금)까지 3일간, 도쿄 빅 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급의 화장품 전문전 「COSME TOKYO 2023」에 참가하였다. 「COSME TOKYO 2023」은,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의 화장품의 트렌드 및 유행을 선도하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전으로, 소매점•인터넷 판매•살롱•유통전문 기업 등의 담당자가 다수 방문하는 전시회이다. 본 전시회에서는 국내 No.1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日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가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Matsumoto Kiyoshi) 167개 점포에 입점하며 일본시장에서의 영역을 넓혀간다고 전했다. ‘마츠모토 키요시’는 일본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 중 하나로, 일본 전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는 현재 이케부쿠로점, 오오미야점, 살론점 등에 입점 된 상태로 순차적으로 385개 지점에

지와이서울 자빈드서울, 日 3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 진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중 하나인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3일 전했다. 로프트는 대형 멀티 브랜드숍으로 자빈드서울은 로프트 매장에 입점했다. 제품은 자빈드서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로 일본 번화가인 도쿄 시부야, 신주쿠 등의 지역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빈드서울은 이번 로프트 입점 이전에 2020년 하반기부터

지와이서울, BTS-TinyTAN 상품 마루이 쇼핑몰 팝업스토어 개최!

일본 내 BTS 캐릭터 상품인 TinyTAN을 유통하고 있는 지와이서울(대표 심태웅)은 마루이 매장에서 3월 2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마루이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3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쇼핑몰로,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패션 및 인테리어 중심의 사업을 전개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마루이에서 BTS_TinyTAN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명과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일본 거대외식기업 스카이락 홀딩스(SKYLARK HOLDINGS CO.,LTD.) 281개점포에 BTS관련 상품입점

지와이서울(대표:심태웅)은 2021년 하반기 일본 내 인기음식브랜드 스카이락 홀딩스의 다양한 브랜드의281개 점포에 BTS관련굿즈를 입점시켰다. MZ세대와 패밀리 타깃까지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카이락 레스토랑은 가스토를 중심으로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서 BTS와 K-POP을 좋아하는 타깃에 적극적으로 소구가 되어 향후 일본 내 굿즈시장에 새로운 유통채널로 포지셔닝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카이락 홀딩스

BIHIBI[COSME TOKYO 2024]에 출전

2024년 1월 17일(수)~19일(금)에 열린 전시회 [COSME TOKYO 2024]에 출전했다. 작년에 이어 2번째로 출전하게 된 이번 코스메 도쿄 전시회에서는 AOU나 glow, BLANC DIVA 등 한국 신상 브랜드 및 인기브랜드 총 12개의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국에서 발매와 동시에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AOU의 글로이 틴트 밤,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적인

지와이서울 -일본 Cosme Osaka 전시회 참가

지와이서울(GYSEOUL, 대표: 심태웅) 이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Cosme Osaka 전시회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는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한 화장품과 미용관련 제품들이 폭넓게 전시회로 소매점, 통신판매점, 미용실, 무역회사 등 일본 국내외 바이어 및 셀러가 참가한다. 올해는 업체 최다 참여의 (270 사社) 전시회로 성대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며, 화장품의 원료·패키지·OEM·기기에서 최신 화장품까지 한

GYSEOUL 오리지널 브랜드 루미너스제이드(에르제이) 2023 라이프스타일 위크 참가

한국과 일본을 잇는 종합상사인 지와이서울의 오리지널 브랜드 루미너스제이드(Luminous Jade, 에르제이)가 지난 2023년 7월 19일부터 21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2023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 여름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연 3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로,Made-in-Japan 제품은 물론 다양한 신제품이 집결하여 최신 트렌드 조사, 일본/해외 바이어

지와이서울 LIFESTYLE Week TOKYO 참가 결정

한국과 일본 양국의 교두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지와이서울이 오는 7월 19일부터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의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인 LIFESTYLE Week TOKYO에 참가할 것을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연 3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이다. 본 전시회는 선물 잡화, 문구, 인테리어

지와이서울 독점 브랜드 JAVIN DE SEOUL, CKD, Luminous Jade NEXT TREND FES. 참가

지난 2023년 6월 3일 토요일, 일요일 양일 도쿄 국제 포럼 회장에서 열린 ‘ NEXT TREND FES. TOKYO’에 지와이서울의 대표 브랜드 JAVIN DE SEOUL, CKD, Luminous Jade의 제품이 출전하였다. 해당 전시회는 일본의 체험형 셀렉트샵 CAN ME가 주최한 행사로 JAVIN DE SEOUL, CKD,Luminous Jade뿐 아니라 한국의 대표 식품 브랜드와 유명 화장품 브랜드도

GYSEOUL, 후쿠오카에서 열린 미용 이벤트 참가

한국 브랜드 유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지와이서울 주식회사가 2023년 5월 20일(토), 5월 21일(일) 후쿠오카현에서 열린 남성용·여성용 미용 토크 이벤트(주최:주식회사 맘 프로젝트)에 참가였다. 게스트로 모델이자 연기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MEGUMI 씨, MC로 오구네 코무쿠 켄이치 씨, tos Hico 씨를 맞이하여 메인 게스트 3명이 후쿠오카의 아름다움의 비법, 또 자신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과 습관 등을

지와이서울 ‘MODECON Boys’ 파트너 참가

한국 화장품 유통회사인 지와이 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다슈(DASHU)’가 주식회사 키린즈(KIRINZ)가 운영하는 새로운 시대의 롤모델을 발굴하는 콘테스트 ‘MODECON Boys’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MODECON은 ‘일본의 젊은 세대에게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는 관점에서 시작된 ‘세계 속의 롤모델 콘테스트’ 로, 수많은 모델-탤런트 배출한 일본 최대 규모의 모델 콘테스트이다. 국가, 지역, 피부색을 불문하고

지와이서울, KOREAL Award 참가 확정

한국 화장품 유통회사 지와이서울이 일본 마케팅 전문회사 키린즈가 운영하는 ‘KOREAL Award 코리얼어워드’에 파트너로서 참여한다. KOREAL Award란, KOREA(한국)×REAL(진짜)을 컨셉으로 한국을 좋아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모델, 인플루언서의 원석을 발굴하여, 차세대의 롤 모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콘테스트이다. 특전으로 런웨이 이벤트에 초대, 잡지·비전 광고 게재 외에도 컬러 콘택트 이미지 모델 등 차세대에 빛나는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시부야 스크램블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 일본법인 : 비히비 주식회사 bihibi株式会社, 이하 bihibi 주식회사) 가 일본의 수도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의 글로벌 독점브랜드 약10개의 브랜드가 이번 팝업 스토어에 선보였다. 일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JAVIN DE SEOUL’ 와 3월 27일 일본에서 첫 런칭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화장품 ‘DASHU’, 올리브영에서도 실시간 1위를 차지한 종근당 건강의 콜라겐 라인 스킨케어 화장품 ‘CKD GUARANTEED’ 등이 이번 팝업의 주축이 되었다. 

지와이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JAVIN DE SEOUL’과 ‘SHHOM ‘일본 틱톡 드라마 에 등장해 화제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지와이서울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JAVIN DE SEOUL(자빈드 서울)’과 ‘SHHOM ‘의 화장품이 일본 틱톡 드라마 ‘バレンタインデーの嘘(발렌타인 데이의 거짓말)’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제작 전문업체 KIMIDORA(키미도라)가 제작한 TIKTOK 틱톡 오리지널 드라마 ‘발렌타인데이의 거짓말’은 밸런타인을 맞아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이 엇갈린 두 남녀의 러브 스토리이다. 이 동영상은 키미드라

지와이서울 「COSME TOKYO 2023」 참가

지와이서울 주식회사가 일본 법인 설립에 맞추어 2023년 1월 11일(수)~1월 13일(금)까지 3일간, 도쿄 빅 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급의 화장품 전문전 「COSME TOKYO 2023」에 참가하였다. 「COSME TOKYO 2023」은,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의 화장품의 트렌드 및 유행을 선도하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전으로, 소매점•인터넷 판매•살롱•유통전문 기업 등의 담당자가 다수 방문하는 전시회이다. 본 전시회에서는 국내 No.1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日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가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Matsumoto Kiyoshi) 167개 점포에 입점하며 일본시장에서의 영역을 넓혀간다고 전했다. ‘마츠모토 키요시’는 일본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 중 하나로, 일본 전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는 현재 이케부쿠로점, 오오미야점, 살론점 등에 입점 된 상태로 순차적으로 385개 지점에

지와이서울 자빈드서울, 日 3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 진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중 하나인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3일 전했다. 로프트는 대형 멀티 브랜드숍으로 자빈드서울은 로프트 매장에 입점했다. 제품은 자빈드서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로 일본 번화가인 도쿄 시부야, 신주쿠 등의 지역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빈드서울은 이번 로프트 입점 이전에 2020년 하반기부터

지와이서울, BTS-TinyTAN 상품 마루이 쇼핑몰 팝업스토어 개최!

일본 내 BTS 캐릭터 상품인 TinyTAN을 유통하고 있는 지와이서울(대표 심태웅)은 마루이 매장에서 3월 2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마루이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3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쇼핑몰로,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패션 및 인테리어 중심의 사업을 전개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마루이에서 BTS_TinyTAN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명과

지와이서울 주식회사, 일본 거대외식기업 스카이락 홀딩스(SKYLARK HOLDINGS CO.,LTD.) 281개점포에 BTS관련 상품입점

지와이서울(대표:심태웅)은 2021년 하반기 일본 내 인기음식브랜드 스카이락 홀딩스의 다양한 브랜드의281개 점포에 BTS관련굿즈를 입점시켰다. MZ세대와 패밀리 타깃까지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카이락 레스토랑은 가스토를 중심으로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서 BTS와 K-POP을 좋아하는 타깃에 적극적으로 소구가 되어 향후 일본 내 굿즈시장에 새로운 유통채널로 포지셔닝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카이락 홀딩스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